Introduction
쉼&품 회사소개
쉼&품이 전 세계 사람의 마음을 치료할 순 없지만,
상담사 한 분이, 내담자 한 분의 마음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는 있습니다
addon205_img_1
About 쉼&품
엄마의 품
에서
참 쉼
얻을수 있다는 의미 입니다.
상담 완료 후 모든 내담자가
마치 어머니의 품속에서
평온하고 안심되는 경험이 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쉼&품 온라인 채팅 심리상담소는 ㈜KICP(현대정신분석교육원)에서 많은 사람에게 참 행복과 자유를 길을 안내하기 위해 온라인상에서 상담할 수 있는 쉼&품 심리상담소를 2019년 10월 7일 개소하였습니다.
㈜KICP는 2007년에 설립되어서 정신분석의 발전을 이루어온 대상관계이론과 영성의 접근 방식을 도입하여 중독치유의 전문성을 가지게 되었고 심리적인 장애와 어려움 속에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재정의 어려움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빅토리 치유공동체를 형성하고 익명의 성중독 모임, 나를 사랑하는 모임 등을 만들어 누구나 회복의 의지만 갖추고 있다면 무료로 도움받을 수 있는 장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전문적인 심리상담 및 심리분석가를 고도로 훈련하여 임상현장에서 고통 중에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더 나은 치유적 효과를 가져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임상시험을 지속해서 하고 있습니다.
“쉼&품” 온라인 채팅 심리상담소를 개원하여 공간의 제약이 있는 분들에게 마음을 어루만질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법인명(상호) : (주)케이아이씨피 대표(이름) : 김형근   개인정보관리 : 남지은(saip75@daum.net)
사업자등록번호 : 201-86-23463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1-서울중구-1114호
주소 : 서울 중구 손기정로1길30 대원빌딩 4층 Contact us
ⓒ 2019 (주)케이아이씨피.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