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GUIDE
쉼&품 자주묻는질문
쉼&품이 전 세계 사람의 마음을 치료할 순 없지만,
상담사 한 분이, 내담자 한 분의 마음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는 있습니다
Q
상담료 결제를 취소하려면
A
1. 예약한 날짜와 시간을 먼저 취소합니다.
2. 상단 우측에 구매내역에서 결제취소 요청을 하시면 관리자가 상담 현황을 확인 후 타당하다면 결제 취소가 처리 됩니다.
* 예약취소를 먼저 진행하지 않고 바로 결제 취소 요청을 하실 경우 결제 취소가 안 되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Q
줌(zoom) 설치를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1. 줌(zoom)사이트 주소입니다.
이곳에 가서 다운로드 받고 회원가입 하시면 됩니다.



2. 설치 및 가입 후 [심리상담동의서] 작성 하실 때 영상통화 원한다고 [당신의 어려움을 적어 주세요] 란에 의사를 표시 해주시면 됩니다. 그후 예약된 시간에 채팅방으로 입장 하시면 해당 상담사가 줌(zoom)주소를 채팅방에서 확인 하시고 접속 하시면 됩니다.
Q
예약을 하고 결재를 시도했는데 안됩니다.
A
1. 카드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는 거의 대부분 사용자 환경때문에 그런데요 결제 모듈이나 설치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어떤 이유에서든 예약하고 결재를 못했을 때는 30분지나면 자동 취소가 되니 다시 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3. 그래도 안되면 스마트폰에서 안드로이드 어플이 있어요 어플 다운로드 받아서 결재 해보시면 가능 할것입니다.
4. 브라우저나 윈도우가 너무 오래된 버전이여서 결제사에서 보안때문에 결제모듈이 로드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윈도우 7이상이면 문제가 없는데 간혹 아직도 xp 사용하시는 분들이 몇몇 계십니다.
Q
예약을 했는데 상담을 하지 못했을 경우
A
1. 쉼앤품 온라인 상담을 이용해 주어서 감사합니다.
2. 예약하신 후 상담을 못 하실 때 실망스러움과 불신의 마음이 들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저희가 세심해서 노력하고는 있습니다만 예상하지 못한 일들이 일어나곤 합니다.
3. 보통 상담자와 내담자 컴퓨터의 OS 환경 때문일 경우가 많고요. 아니면 상담사들의 실수로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문의 게시판(http://4give.kr/bbs/board.php?bo_table=bo3_2) 글을 남겨 주시면 저희가 조속히(결재취소나 다시 예약 할수 있도록) 처리해드린 후 문의 게시판에 댓글을 남겨 드립니다.
법인명(상호) : (주)케이아이씨피 대표(이름) : 김형근   개인정보관리 : 남지은(saip75@daum.net)
사업자등록번호 : 201-86-23463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1-서울중구-1114호
주소 : 서울 중구 손기정로1길30 대원빌딩 4층 Contact us
ⓒ 2019 (주)케이아이씨피.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