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GUIDE
쉼&품 이용안내
쉼&품이 전 세계 사람의 마음을 치료할 순 없지만,
상담사 한 분이, 내담자 한 분의 마음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는 있습니다
#1 온라인 채팅, 줌(zoom) 영상 상담은 회원가입 후 가능합니다.
- 익명으로도 회원가입은 가능합니다.
- 비밀보장이 됩니다.
#2 자신의 문제를 잘 상담해줄 상담사를 먼저 마음으로 선택합니다.
- 분야별, 성향별, 금액별로 선택해주세요.
- 상담사의 임상경력 및 다루는 전문분야 그리고 다양한 경력과 경험적인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 나와 맞는 상담사를 선택하는 것도 상담의 좋은 효과를 얻는데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심리상담동의서를 작성 하셔야 선택한 상담사와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심리상담의 동의서 및 자신의 어려움을 진솔하게 작성하기
- 효과적인 상담을 위해서는 간단한 프로필과 지금까지 살아온 이야기가 필요합니다.
- 기록한 내용은 심리를 평가하는 것이 아닙니다. 내담자의 아픔과 상처의 구도를 좀 더 이해하면서 더 나은 상담으로 도움을 드리기 위한 것입니다.
#4 줌(zoom) 영상으로 상담을 원하실 때
1. 예약한 상담 시간에 해당 상담사의 상담하기 버튼을 누른뒤에 정시에 입장 합니다.
2. 상담하기 버튼은 상단 메뉴 중 상담관리 메뉴에 있습니다.
3. 상담실 입장 후 상담사와 줌 주소를 주고받고 영상 통화를 시작합니다.
※ 주의 - 줌 영상 통화가 가능한 상담사가 있고 채팅만 가능한 상담사가 있습니다. 상담사 선택시 아이콘으로 구별하실 수 있습니다.
#5 상담예약을 취소하고 싶으실 때
- 상담하기 클릭해서 예약취소 하고, 구매내역에서 상담료 결제 취소요청을 하시면 관리자가 상담 진행 현황을 확인 후 결제취소 처리를 해드립니다.
- 상담 예약 취소는 최소한 3시간 전에 취소되어야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담을 받지 않았어도 상담비용이 지불됩니다.
- 예약은 1시간 전에도 가능하지만 이때 결제했다가 취소하신다면 환급이 안 되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상담하고자 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고 결제를 완료합니다.
- 상담사의 임상경력에 따라 상담료가 다릅니다.
- 결제 후 예약이 완료되며 예약안내 및 결제 안내문자가 발송됩니다.
- 혹시 예약하고 바로 결제를 하지 않고 현재의 페이지로 나오게 되면 [예약 마감] 처리됩니다. 이유는 중복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이럴 때는 30분 후에 다시 접속하시면 다시 예약할 수 있습니다만 혹시 그사이 다른 회원이 예약했다면 다른 날짜와 시간으로 다시 예약해야 합니다.
#7 상담실 입장하기
- 예약 날짜에 선택한 상담사 프로필에서 상담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상담은 정시에 입장이 되면서 시작이 되고 상담 시간은 50분입니다.
- 편안하고 진솔하게 상담하시고. 50분이 되면 채팅 창은 자동으로 닫히게 됩니다.
- 상담을 마치고 상담에 도움이 된 부분이 무엇인지 후기를 남겨 주시면 다음 상담 진행에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법인명(상호) : (주)케이아이씨피 대표(이름) : 김형근   개인정보관리 : 남지은(saip75@daum.net)
사업자등록번호 : 201-86-23463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1-서울중구-1114호
주소 : 서울 중구 손기정로1길30 대원빌딩 4층 Contact us
ⓒ 2019 (주)케이아이씨피. ALL RIGHT RESERVED.